신화테마파크, 제주아동복지시설 대상 초청 이벤트
제주지역아동복지시설 등과 사회공헌업무협약 체결
2월 기준 학생 810명 신화테마파크 나들이 동참해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내 아동복지 관련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신화테마파크 초청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해 말, 제주시와 서귀포시, 제주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비롯한 도내 아동복지시설 등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초청 이벤트도 그 일환으로, 2월 기준 도내 아동복지시설 31개소 학생 810명이 신화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내 77개소 학생 2,000여명이 신화테마파크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신화테마파크를 찾은 한 아동센터 인솔자는 “제주도내에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다 그나마 있는 놀이 시설들을 방문하기에는 입장료 부담이 컸는데, 제주신화월드가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줘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학원 일정까지 조정해가며 참여할 정도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제주신화월드가 학생들을 위해 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기획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역 아동뿐만 아니라, 지역 어르신, 예술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제주의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4개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터랙티브 전시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면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복합리조트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면적 250만m2(서울 여의도의 약 85% 수준), 2,000실이 넘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로 모든 유형의 여행객들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사한다.

 또한, 개발 2단계 완공 예정 시점인 2020년까지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포시즌스 및 유명 영화사 라이언스 게이트와 합작해 ‘라이언스 게이트 무비월드’ 테마파크를 추가적으로 준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