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개원 1주년 기념 임직원 워크숍

 2018년 2월 28일에 개원한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원장 이안열)은 임직원의 화합, 소통 및 역량강화를 위해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개원 1주년 기념 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1부 ‘조직 활성화 워크숍’과 2부 ‘2019 비전공유 워크숍’으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소속 임직원 40여명이 참가했다.

 이안열 원장의 인사말로 개회한 행사에서 1부 조직활성화 워크숍으로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직원으로서 역할과 자세(강연자 : 강영돈 본부장)’ 강연과 청렴교육 영상 시청 및 청렴 선서식을 실시했다.

 이어 2부 ‘2019 비전공유 워크숍’은 ‘나는 우리 진흥원의 빛나는 일원입니다’ 라는 부제로써 워크숍 참석자 모두가 각자의 담당업무와 해당사업비전을 발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제한된 시간으로 구성원별 발표시간은 1분 내외로 진행되었으나, 참여자 전원이 ‘나는 우리 진흥원의 빛나는 일원입니다’ 라는 서두 발언에 이어 발표를 이어감으로써 2019년 진흥원 비전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소통의 기회가 되었다.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 및 인재육성 사업을 비롯해 ‘제주청년센터’,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중국어체험학습관’, ‘자기주도학습센터’ 운영 등 공기관 대행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관계자는 “개원 2주년, 20주년이 되도록 제주지역 평생교육과 인재육성에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더욱더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도민의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