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지사, “상권 활성화 위해 상생방안 마련에 최선”
원희룡 지사, “상권 활성화 위해 상생방안 마련에 최선”
  • 라운 기자
  • 승인 2019.01.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방문…시장 내 상가 일일이 찾아 격려
1일 DJ 변신 사연소개, 상인회 등과 간담회 애로·건의사항 청취
▲ 원희룡 지사는 25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을 방문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상인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설을 앞두고 민생탐방 행보를 이어갔다.

 원희룡 지사는 25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을 방문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상인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설을 앞두고 민생탐방 행보를 이어갔다.

 원희룡 지사는 이날 오전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방문해 ‘보이는 라디오' 일일 DJ를 맡았다. 원 지사는 자신을 “원하는 일을 다 해결해 주고 싶은 뜨거운 열정을 가진 원디”라고 소개하며, 시장 상인과 시장을 찾은 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일상의 고민과 새해 소망이 담긴 사연 하나 하나 소개했다.

 

 원희룡 지사는 “경제가 어려워 상인들이 많이 힘들어 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시장 상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내고, “행정에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생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원희룡 지사는 상인회 관계자 등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예전에 왔을 때보다 상인들이 많이 친절해졌다고 느꼈다”며 “시장이 친절해지면 매출도 자연스럽게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민이 잘 살아야 행정에 힘이 생긴다”며 “앞으로 시장 상인회와 행정이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