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예약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은 내년 3월 31일까지 가능, 객실 최대20만원 할인혜택

 제주신화월드가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제주, 겨울의 선택(Winter 1, 2, 3)’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 시 투숙 기간 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추운 날씨에 리조트 내에서 먹거리부터 즐길거리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숙박요금 할인 혜택을 받거나 리조트 내 이용 가능한 바우처를 받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할인 혜택으로는 1박 예약 시 3만원, 2박 예약 시 10만원, 3박 예약 시 20만원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바우처혜택으로는 1박 예약 시 5만원 상당, 2박 예약 시 15만원 상당, 3박 예약 시 2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11월 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내년 1월31일까지다.

 제공되는 바우처는 20여개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통 광동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르쉬느아’, 제주 곶자왈 뷰를 바라보며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일본 퓨전 철판요리 전문 ‘데판야’와 제주의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제주선’까지 겨우내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떨어진 입맛과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

 바우처는 식음업장 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 리테일샵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화테마파크 입장도 가능하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묵기에 좋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인 신화워터파크,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나 전화(1670-8800)로 예약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리조트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