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지사, “제주감귤과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위상 높이기 위해 앞장서 달라”

▲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제주 홍보대사로 나선다.

 제주자치도는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소녀시대 전 멤버이며 한류열풍의 주역이자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서현(본명 서주현)을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배우 서현은 오는 11월 7일 개최되는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팬 사인회 등 제주감귤 홍보와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 21일 오후 4시, 도지사 집무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마치고 포즈를 취한 원희룡 지사와 서현.

 21일 오후 4시, 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 양병식, 고병기 공동위원장 등 감귤박람회 관계자들이 서현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운데 원희룡 지사가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고 향후 홍보 활동계획에 대한 담소를 나눴다.

▲ 21일 오후 4시, 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 양병식, 고병기 공동위원장 등 감귤박람회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원희룡 지사가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고 향후 홍보 활동계획에 대한 담소를 나눴다.

 원희룡 지사는 이날 위촉식에서 “한라산 밑 제주감귤이 백두산으로 가는 날이 오면 실질적인 한반도 평화 실현에 큰 의미가 있고, 국민배우 서현이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 홍보 대사로 위촉돼서 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더 성공적으로 개최될 것 같다”며 “앞으로 감귤을 통해 제주 이미지를 대외에 널리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서현은 “제주감귤의 우수성이 한반도를 넘어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람회조직위와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고, ‘2018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

 한편 배우 서현은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으며 조명 받기 시작했으며 올해 수목드라마 <시간>에 출연하면서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통일교육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북평화 협력기원 ‘봄이 온다’, ‘우리는 하나’ 남측예술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