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달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원선거 제주시 삼양.봉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은정 후보가 지난 10일 일요일 저녁 삼양주민자치센터근방에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집중유세하고 지역 주민들께 지지를 호소했다.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지금 우리는 평화를 이야기하고 있다.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지방의회도 정체되어 있느냐 변화하느냐의 갈림길에 있다"며 "더불어 민주당 김은정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로서 도의원후보 지원유세는 처음이다. 김은정후보는 지역의 현안을 해결할 지역맞춤형 후보이다. 이지역의 현안이 많다고 들었다. 더불어민주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은정 후보는 “저는 정체되어 있는 지역내 변화를 시작할 후보이다. 지역내 현안이 너무나 많다. 생활인프라 확충의 문제, 임대아파트, 산북소각장과 봉개쓰레기매립장의 문제, 도로개통을 위한 예산확보등 힘있는 여당도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저 더불어민주당 김은정이 지역현안을 해결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을 만들겠다"며 "그림책도서관과 어린이 자연놀이터를 유치하고 공원내 환경정비와 노후 학교시설등 개보수, 학교앞 교통시설 점검등 아이들의 행복과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한양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현) 제주여민회 이사 전) 제주가족친화지원센터 공동육아컨설턴트 현)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부위원장 현)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으로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