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직무대행 양창근)는 지난 12일(토) 센터 4층 교육실에서 「제12회 사랑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응모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27일까지 한 달간 제주도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407편 162명이 응모됐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사진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였고, 그 결과 총 18편이 당선됐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서귀포시 토평동에 거주하고 있는 김동환님이 ‘할아버지 품이 제일 따뜻해요’라는 작품으로 대상을 차지하였다. 금상에는 고창남님이 ‘너희들을 보면 내가 힘이 나’로 수상하였고, 은상에 현혜경님의 ‘캐리어인줄~’, 김아라님의 ‘하늘을 날다!’, 동상에 허순임님의 ‘어떤사이? 우리사이? ....모자’, 제주시희망원의 ‘너영나영 행복한 웃음’, 고하은님의 ‘할아버지표 물샤워놀이’가 뒤를 이었다.

수상작품은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fos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과거 수상작품들 까지도 감상할 수 있다.

※ 수상자 명단

▲대상=김동환 ▲금상=고창남 ▲은상(2명)=현혜경, 김아라 ▲동상(3명)=허순임, 제주시희망원, 고하은 ▲입선(10명)=고승리, 김세복, 김수연, 허진우, 이윤승, 원선혜, 엄선호, 문은주, 권혁민, 김원희, 김영환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