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푸즈, 복합외식문화공간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점 그랜드 오픈

오는 27일 현역 입대를 앞둔 권지용(GD)이 25일, 제주도에 자신의 이름을 딴 일명 'GD 카페'를 오픈한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단지인 제주신화월드 내 복합외식문화공간, YG 리퍼블릭에 새롭게 조성되는 매장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매장은 YG 푸즈와 아티스트 권지용(GD)의 브랜드, 디자인이 콜라보된 일명 GD 카페와 GD 볼링장이 있다.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과 볼링과 다이닝펍을 겸한 볼링펍 액트(AC.III.T) 2곳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권지용(GD)이 자신의 아이덴티티와 콘셉트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과 인테리어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한 곳으로 오픈 전부터 한류팬들의 관심을 끌던 곳이다.

지난해 연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든 공식일정을 중단한 권지용(GD)은 줄곧 제주도에 머물며 1년간 공을 들여온 'GD 카페'와 볼링장의 인테리어 마무리 작업에 매진했다.

새롭게 탄생하는 'GD 카페'와 볼링장은 권지용(GD)에게 남다른 의미다. 건축 설계 초기 단계부터 모든 콘셉트와 디자인, 인테리어까지 구석구석 권지용(GD)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기 때문이다. 그만큼 지난 1년간 많은 애정을 쏟아왔다.

현재 인테리어는 마무리 단계이며 권지용(GD)는 내부 벽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가 하면, 개인 소장 작품들을 배치하는 등 입대 1주일을 앞두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열정을 쏟고 있다. 입대 전 카페를 오픈하고 싶다는 권지용(GD)의 소망에 따라 모든 스태프들도 막바지 작업에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카페와 볼링장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제주신화월드의 오랜 업무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YG리퍼블릭존'을 만들어 GD 카페와 볼링장뿐 아니라 YG에서 직접 운영하는 ‘삼거리 푸줏간’과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쓰리버즈', 제주 해산물을 이용한 ‘삼거리 씨푸드 뷔페’까지 다양한 블록을 완성했다.

제주신화월드에 들어가는 대형 주차장에서 가장 가깝게 위치한 YG리퍼블릭존은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명소로 빠르게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